인터넷광고라고 하는 부분에 대하여.. 필요악인 것인가?
[ 인터넷광고 ]
개인적인 생각! 필요악인 것일까?
오늘은 인터넷광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인터넷광고라고 하는 부분은 어찌 보면 과거에는 없었던 모습입니다. 물론, 그 시절엔 신문이나 라디오 방송을 통해서 광고를 하는 것으로 대체가 가능하였던 시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시대가 변해도 너무 많이 변해있습니다. 집에서만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느꼈던 시절이 있었던 상황에서 이제는 스마트폰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든 자료를 구할 수 있는 시대에 도달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되면서 인터넷광고에 대한 시장은 더욱더 넓어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인터넷광고라고 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우리가 흔하게 알고 있는 블로그등에 대한 포스팅을 통해서 진행을 하는 방법도 그 중 하나가 될 것 이며 그 외에 CPA CPS CPC CPI 등등 다양한 광고 기법이 있는데요. 어떤 것이 자신에게 가장 효율적인 방법일지에 대해서는 제대로 된 상담등을 통해서 진행을 해보시는 것이 !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인터넷광고 시장은 이제는 포화가 되어있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때버리려고 해도 뗄 수 없는 것이 바로 인터넷광고시장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다양한 방법이 있는만큼 시각을 넓혀서 진행을 해보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광고라고 하는 부분에 대해서 어떤 부분을 나는 노릴 것인가! 이런 부분에 대해서 꼼꼼하게 생각을 해보고!
자신에게 맞춤의 방법을 통해서 진행을 함으로써 효과를 볼 수 있는 영역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인터넷광고시장에 대해서 알고 못하신 분들은 이렇게 다양한 방법이 있어? 라는 생각을 하기 마련입니다. 물론, 1차원적으로 노출을 시키는 방법으로만 진행을 하셔도 효과를 볼 수 는 있습니다.
하지만 거기에서 멈추는 것이 아니라 다른 여러가지 광고방법을 통해서 폭 넓게 진행을 하신다면 결코 효과가 없을 수 없는 분야가 바로 인터넷광고시장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이 됩니다. 물론, 언젠가는 다른 무엇인가로 대체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엔 앞으로 5년~10년은 이 시장이 무너질 일은 없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