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이걸 알아보셨나요?

레드 루프 플러스 오사카 난바 오사카호텔 추천

정책 NEWS 도우미 2017. 7. 14. 18:29
반응형

레드 루프 플러스 오사카 난바 오사카호텔 추천

 

 


 

 

2번째 방문이에요!”
벌써 이 숙소를 2번 방문 했어요! 제일 맘에 들었던 것은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 돼있다는 게 젤 좋았어요. 한명이 볼일을 보려고 화장실에 들어가면 나머지 한명은 씻지도 못하고 기다려야 하는데, 이런 불편함이 해소가 되더라구요. 너무 좋았구 방도 전체적으로 깔끔 깨끗했어요. 소음도 그렇게 있지도 않았구요 위치도 그정도면 굿굿입니다. 전 오사카 오면 이 곳만 이용할래요!

 

 

 

레드 루프 플러스 오사카 난바 오사카호텔 추천

 


 

 

 

정말 괜찮은 숙소라고 생각합니다”
숙소가 좀 작긴 해도 도톤보리 바로 앞이여서 위치도 좋았고 직원들도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마지막날 비행기 시간보다 체크아웃이 훨씬 빨라서 짐을 들고다녀야될 뻔했는데 숙소에서 짐도 맡아줘서 너무 좋았어요! 아쉬운건 복도랑 옆방에 대해 방음이 조금 부족했습니다 ㅠ 그래도 저렴한 비용치고 괜찮았다고 생각해요!

 

최고”
방의 복도가 한 사람만 지나갈 수 있을 정도로 좁아서 놀랐지만 괜찮았어요. 청소 깨끗히 해주시고, 직원들이 친절합니다. 1층에는 편의점이 있어서 편했습니다. 침대에 USB 충전 단자가 두 개나 있어서 편했어요. 그 외에도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가 많아서 좋았어요.

 

위치 진짜 좋고 직원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일자로 쭉가면 도톤보리 강이 바로 있어서 길찾기도 쉽고 가까워서 새벽에도 나가놀수있어 좋았네요. 직원도 친절하고 체크인 전,후로 짐 맡아주셔서 출국일까지 편하게 돌아다녔습니다.

 

레드 루프 플러스 오사카 난바 오사카호텔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