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이걸 알아보셨나요?

nx 30mm 단렌즈 후기 그리고 여친렌즈와 축복렌즈라고 불리는 이유를 알아보자

정책 NEWS 도우미 2016. 9. 19. 18:17
반응형

[ nx 30mm 단렌즈 후기 ]

그리고 여친렌즈와 축복렌즈라고 불리는 이유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nx 30mm 단렌즈 후기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직접적으로 찍은 사진으로써 어떤 부분에 있어서 사람들이 nx30mm 단렌즈를 여친렌즈 그리고 축복렌즈등이라고 불리는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은 조리개값은 F2.0 입니다. 밝은편이라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는 사진을 보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면 어떤 부분을 초점을 잡고 찍었는지에 대해서는 쉽게 파악이 가능하실 것이라고 생각이 되며!!!

 

 

Nx 30mm 구매를 했던 곳에 대해서는 링크를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생각이 있으셨던 분들이라고 하신다면.. 구매하세요. 어짜피 저도 6개월 동안 고민하고 있었는데 결국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어짜피 살꺼 빨리 사서 사용하세요.

 

 

 

 

 

 

삼성 nx30mm 같은 경우엔 단렌즈 중에서도 매우 알려진 여친렌즈라고 합니다. 내년이면 여친렌즈가 아내렌즈가 되겠네요. 촬영을 하다보면 확실히 약간은 화각이 좁다는 부분은 단점이라고 있습니다. 그리고 줌인 줌아웃이 안됩니다.

 

이게 어찌생각하면 단렌즈의 장점이자 단점이죠.. 장점은 작기 때문에 카메라의 무게등도 줄어들고 좋은데.. 아무래도 줌인 이나 아웃을 하려고 렌즈를 통해서 안되기 때문에 발줌을 이용을 하셔야 합니다.

 

 

직접 앞으로 갔다 뒤로 갔따 혼은 팔줌. 팔을 뻗었다가 굽혔다가 하면서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기본으로 있는 번들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같은 경우엔 여친렌즈 축복렌즈라고도 하지만 아무래도 필터가 없다!!! 그래서 저는 인물사진을 찍을 때는 많이 찍지는 않는 편이긴 한데요. 그외에 일단은 제품사진등을 찍으려고 구매를 것이기 때문에 ~ 정말 만족하고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사진등은 nx 30mm 후기라고 있는 사진들이고 어느정도 아웃포커싱을 잡아주느냐 확인을 있도록 올린 사진이기 때문에 글이랑은 약간은 별개로 사용을 있을 같습니다.

 

그럼 아무래도 삼성에서 나온 nx 30mm 단렌즈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nx 30mm 장점이라고 있는 것에 대해서 서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물사진 사물사진을 찍을 피사체를 돋보이게 하기 때문에 매우 적합하다

렌즈가 단렌즈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카메라를 들고 다니려고 경우에 편안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렌즈의 밝기! 조리개값이 낮은 편이기 때문에 어두운 곳이라고 하더라도 밝게 찍히는 것을 있구요

 

 

 

 

 

그럼 nx 30mm 단렌즈 단점이라고 있는 부분은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삼성에서 카메라 사업을 한다는 이야기가 있었기 때문에 고장이 나는 경우엔 사후에 as 적인 부분에 대해서 문제가 발생을 있다는 부분입니다. 그래도 .. 글로벌 기업인데 내팽겨치진 않겠죠

 

 

줌기능이 없습니다. 단렌즈의 양날의 검이죠. 그렇기 때문에 발줌 혹은 팔줌을 통해서 해야합니다.

 

 

 

 

 

렌즈라고 하는 부분은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정말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고 그에 따라서 어떻게 사용을 하느냐에 따라서 사진의 감도등은 매우 달라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같은 경우엔 사진을 찍는 편인데요. 같은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여친 혹은 사물 사진을 찍을 그래도 뭔가 있어보이게 찍고 싶을 경우엔 nx 30mm 단렌즈만한 것은 없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괜히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하고 축복렌즈, 여친렌즈라고 하는지.. 이유에 대해서 있을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