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배워서 남주자 ch.1

구글 크롬 시크릿모드로 시작 설정방법 및 시작페이지 설정하기 꿀팁!

정책 NEWS 도우미 2016. 8. 17. 21:30
반응형

 

 

[ 구글 크롬 시크릿모드 시작 ]

설정방법 시작페이지 설정하기 꿀팁!

 

 

아무래도 익스플로러에 비해서 크롬이 빠르다는 느낌이 드는 것은 사실이다. 파이어폭스다 뭐다 여러가지가 있긴 하지만 저는 구글 크롬을 사용합니다. 쿠키가 쌓이는 것을 방지를 있는 방법이 바로 시크릿모드라는 입니다.

 

시크릿모드 하는 방법 : Ctrl + Shift + N 눌러주면 나옵니다.

 

 

하지만 이것을 기본 설정으로 하고 싶다? 그럴 경우엔 어떻게 하는 것인지!! 크롬 시크릿모드로 시작하는 설정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구글 크롬 로고를 우클릭 해줍니다. 속성이라는 것이 보이시죠? 클릭을 합니다.

 

 

 

 

 

바로가기 탭을 보기애서 [ 대상 ] 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쭈르륵 써져있죠. 시크릿모드 시작을 위해선 마지막에 명령어를 추가 해줍니다.

 

 

 

 

 

다양한 방법이 있다고 하지만 저는 -"incognito" 넣어줍니다.

 

 

그럼 마다 구글 크롬 시크릿모드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시크릿모드 설정방법이 끝나는데요!!! 하지만 여기에서  !!      시작페이지까지 설정을 하는 방법은?

 

 

 

 

 

저는 기본 시작페이지를 네이버로 해두고 있는데요. 그럴 경우엔 마지막에 보이시는 처럼 자신이 원하는 URL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발로 체크표시를 해두었죠? V 표시가 되어 있는 부분은 칸씩 띄어쓰기 해주신 후에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되면 다음부터는 구글 크롬시크릿모드로 시작을 하게 되며! 시작페이지까지 번에 연결이 되는 부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