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배워서 남주자 ch.1

skt통신비할인카드 우리카드 T라이트 할부카드라는 녀석은?!

정책 NEWS 도우미 2016. 10. 20. 13:36
반응형


[ SKT통신비할인카드 ]

우리카드 T라이트 할부카드라는 녀석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번에 skt통신비할인카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다른 부분에 있어서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지 않은 상황에서! 이제는 SKT통신비할인카드라는 부분에 있어서 번은 신용카드를 구해보게 되었습니다.


 



 

SKT우리카드 T라이트 할부카드라는 녀석이 있었습니다. 핸드폰이라고 하는 부분에 있어서 고정적으로 나가게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우리은행 T라이트 할부카드라는 것이 있씁니다. 바로 할인혜택이 되는 것은 물론~ 자신의 소득에 있어서 어느정도만 된다고 한다면 할인카드를 이용할 있었습니다.

 




 

제가 이야기해보고자 하는 부분은 바로 SKT통신비할인카드 입니다. Skt 우리카드라고 많은 분들이 알아보고 있는데요. 확실한 것은 아니지만 제가 알아봤을 때는 이게 가장 혜택이 주어졌던 것으로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카드 입니다. 하지만 은행에서는 만들 없습니다.

 



 

전화를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괜히 SKT우리카드니까~ 우리은행가서 신청해야지? 라고 생각을 하신다면 경기도 오산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가지혜택들이 있긴 하지만 솔직히 그냥 저는 많은 것을 사용하거나 하는 것은 아니고 그냥 SKT통신비할인카드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혜택의 경우엔 사진과 같습니다.

 

저는 현재 30-1만할인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70, 100 있긴 하지만 그렇게 많은 차이가 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냥 30 이용을 하시는 것도 좋을 같습니다.

 



 

여러가지 좋은 혜택들이 많이 있는 신용카드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SKT통신비할인카드는 외에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4 기준으로 만들었을 가장 좋은 혜택을 보여주는 것이 SKT 우리카드였습니다.

 

지금은 달라졌을 수도 있고 KT, LG 경우에도 다양한 통신비할인카드가 있기 때문에 번은 알아보고 결정하시는게 좋을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