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배워서 남주자 ch.2

폴라리스 투어리스트 펜션 (Polaris Tourist Pension) 경주펜션추천

정책 NEWS 도우미 2017. 7. 14. 00:27
반응형

폴라리스 투어리스트 펜션 

(Polaris Tourist Pension) 경주펜션추천

 

 


 

 너무나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아주 행복한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경주폴라리스팬션 완죤강추에요~”

쾌적한 실내공간은 물론이고, 사장님께서 주변 관광지&맛집소개 등,,,상세하게 설명까지 해주셔서 감동이었고 여행내내 대만족입니다. 또한 사진작가 팬션 사장님께서 파노라마로 가족사진 촬영까지 해주셔서 너무나 유쾌하고 잊지못 할 행복한 추억이 쌓였습니다~^-^ 다음번에 또 올께요~♡

 

 

 

폴라리스 투어리스트 펜션 

(Polaris Tourist Pension) 경주펜션추천

 


 

 

 

방도 이쁘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네요”
여기 펜션에서 여자친구에게 결혼 프로포즈를 했는데 일단 펜션자체가 이쁘고 사장님이 방을 너무 이쁘게 꾸며주셔서 여자친구가 감동을 많이 받았네요 방별로 개별 바베큐장이라서 조용하게 바베큐하기도 좋았고 침대에 누우면 천장에 창문이 있어 좋았습니다 다음에 경주 놀러다시가면 여자친구랑 꼭 다시오기로 약속했습니다

 

네살아이랑 같이 정말 편하게 쉬다왔어요~^^”
경주에 코** 호텔 예약했다가 아고다보고 마음에 쏙 들어서 변경했어요~ 연휴라 예약확인하려고 연락드렸을때부터 조식, 수영장이용, 달러로 나와있는 숙박비환산 등등 많이 귀찮게 했는데도 항상 편하게 답해주시는 맘좋은 쥔장님^^ 하루전에는 예약확인문자, 당일아침에는 주소도 보내주시더라구요. 여행 자주다니는 편인데도 정말 친절하시다고 느꼈어요ㅎㅎ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펜션인거 같았는데 홈피에 "영어 못합니다~" 써놓으신거 보고 엄청 웃었어요ㅋㅋ 쿨내나는분이예요 숙소는 예쁨, 아기자기, 깔끔 해요. 아고다랑 홈페이지 룸이름이달라요. 마르스룸에 숙박했는데 여기는 패밀리 스튜디오라고 나와요. 저는 대충 짐작으로 홈피 가격대랑 아고다 가격대랑보고 이쯤 되겠구나... 하고 예약했어요. 마르스는 침대두개가 있어서 4인가족 정도 사용하기 좋은거 같아요. 아기랑 갈때는 침구나 청소때문에 호텔이용 많이하는편인데 침구도 뽀송뽀송 청소도 잘되어있었구요. "금연호소문~?"ㅋ이 있어서 그런지 잡내도 크게 못느꼈어요. 드라이어 없을까봐 챙겨갔는데 괜한걱정 ㅎㅎ 전기쿡탑 전자렌지 밥솥 전기주전자 드라이어 취침등 와이파이 수건 잔뜩 휴지잔뜩 하다못해 모기약까지... 기대이상으로 소소한것 까지 준비되어있었어요. 다음날 비도왔고6월이라 수영장 사용은 못했지만, 예쁜 정원이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아기가 빨간 열매를 땄는데 쥔장님께 물어보니 보리수열매래요. 손님들 따먹으라고 약도 전혀안했다고^^ 그래서 한봉지 따서 효소담궜네요~ 집이 아니면 자다가 깨서 집에가자고 우기는 네살짜리랑 같이 갔는데, 집에서보다 잘자구 심지어는 낮잠도 ㅋㅋ 공기도 좋쿠 아기자기 자기 눈에도 예뻤는지 "열매아저씨집"은 공주님 집이래요. 아직 아기가 어려서 보문에서 시간을 많이 보냈는데요. 십분정도 거리고 펜션하고 보문사이에 맛집들도 많아서 여러모로 수고도 덜고 아이가 피곤해하면 쉬다가 나가고 할수 있었어요. 아침에는 인근 갈만한곳 추천톡^^ 비와서 바베큐하기 그랬는데 저렴하게 맛있게 먹을수있는 한우집 주소까지~ 밤에 비가내려 썰렁했는데 난방올려주시고는 밤새틀면 덥다고 중간에 온도체크하시고 늦은시간까지 적당한 온도 유지하게 신경써주시더라구요. 아이 데리고 다니면서 "죄송한데요~"를 랩처럼 하고다녀야하는 "엄마"가 오랫만에 부담없이 편하게 쉬고오는 호사를 누리고 왔어요ㅎㅎ 쥔장님 여러가지로 마음써주신거 너무 감사해서 후기 남김니다. 다음에 경주 또 찾게되면 한번 더 뵈요~~^^

 

 

 

폴라리스 투어리스트 펜션 

(Polaris Tourist Pension) 경주펜션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