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배워서 남주자 ch.2

호텔 현대 경주 (Hotel Hyundai Gyeongju) 경주호텔추천

정책 NEWS 도우미 2017. 7. 14. 00:23
반응형

호텔 현대 경주 (Hotel Hyundai Gyeongju) 

경주호텔추천

 

 


 

 

만족스러운 여행.”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엘리베이터에서 호수뷰가 되어서 신기했습니다. 화장실이 미끄러운편이였지만 오키나와 타 호텔에서 경험을 해두어 그저그랬습니다. 만족스러웠습니다.

 

 

 

호텔 현대 경주 (Hotel Hyundai Gyeongju) 

경주호텔추천

 


 

 

 

가족여행으로 좋아요”
아기가 어려 오전 투어만하고 오후는 숙소에 머물었는데 수영장이 있어 넘 좋아했어요. 신경주역에서 거리가 좀 멀어요. 렌트를 안하고 택시투어를 했는데요 저녁에 뭘 좀 먹을라면 걸어서 갈만한데가 없네요. 룸 서비스 음식은 괜찮았고요 조식은 걍 뭐 조식이구나...커피는 맛있었어요. 꼭 호수뷰로 하세요. 강추!

 

깔끔한 호텔분위기”
경주 보문에 위치하여 화백컨벤션에서 걷기에 20분정도 걸리는데 보문호를 따라 너무 분위기 좋았습니다. 다음에 가족여행으로 와도 정말 좋을거 같네요. 다만 아침 조식은 3만3천원으로 직원이 많은 관계로 근처 유명한 순두부집에서 해결..ㅎㅎ

 

 

 

호텔 현대 경주 (Hotel Hyundai Gyeongju) 

경주호텔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