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교육 자격증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방콕 리조트추천 (Anantara Riverside Bangkok Resort)

정책 NEWS 도우미 2017. 7. 28. 00:16
반응형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방콕 리조트추천 

(Anantara Riverside Bangkok Resort) 

 

 





 

 

강변을 원한다면 최상의 선택
이전에 메리어트 호텔이여서 조식은 더할나위없이 최상이며 도심내 리조트에 숙박하는 느낌으로 수상보트를 제공하므로 아시안티크며 BTS사판탁신과 연결되므로 시내 BTS를 타고 다니는 건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방콕 리조트추천 

(Anantara Riverside Bangkok Resort)

 


 

 우수

방콕에서 2박3일을 보내던중 리조트형태의 휴식을 취하고싶어 선택했습니다. 파타야를 갈까 고민하던중에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호텔을 확인하였고, 위치가 방콕 중심부와는 떨어져있다는 정보는 입수하였지만, 위치는 별 문제가 되지 않았던것같아요. 무료보트로 방콕 시내 중심부까지 가기 편리했습니다. 수영장이 잘 되어 있어 아이와 잘 놀고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잘 선택한것같습니다.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숙소로 추천드려요
객실이 넓고 깨끗해서 맘에 들었어요. 타월을 수시로 갈아줘서 수영하고 온뒤에도 뽀송뽀송한 타월을 사용할 수 있었구요. 관광지와는 조금 떨어져 있어서 걱정하기도 했는데 20분에 한대씩 지하철 역까지 연결되는 곳까지 보트를 운항(밤 12시까지)하고 있어서 크게 문제는 되지 않았던것 같아요. 조식은 실내, 실외 선택해서 먹을수 있고 만족할 만큼 맛도 괜찮았어요. 수영장이 다양한 수심으로 나눠져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숙소로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매우 아름답고 편안한 리조트
방콕에 간다면 또 다시 방문할 1순위 편안하고, 아름답습니다. 휴식공간으로서는 더할나위 없네요. 탁구대와 수영장 근처에 가끔 출몰하는 대형도마뱀을 보며 정말 즐거웠습니다.^^ 머무는동안 자꾸 보고싶어서 일부러 찾아다녔네요.

 

 

 방콕을 대표하는 리조트

가성비 최고의 리조트인거 같습니다. 위치가 살짝 공항을 기준으로 많이 아래쪽에 위치해 있지만, 호텔에서 운영하는 셔틀배가 있으니 여기저기 강을 구경하면서 다니는 것도 방콕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조식은 해외여행 중 역대급으로 맛있었습니다. 아난타라 추천 리조트입니다.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방콕 리조트추천 

(Anantara Riverside Bangkok Resor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