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교육 자격증

네이슨 호텔 (Nathan Hotel) 홍콩호텔특가

정책 NEWS 도우미 2017. 7. 31. 17:34
반응형

네이슨 호텔 (Nathan Hotel) 

홍콩호텔특가

 

 



 

 

위치, 조식 다 좋았습니다!
우선 조던역에서 걸어서 5분은 오바입니다 ㅋㅋ 한 10분~15분 걸어야하구요! 그치만 역이 가까운건 정말 최고입니다! 덕분에 부모님 모시고 여행 내내 MTR 이용해서 잘 다녔습니다! 게다가 부모님께서 조식을 그렇게 맘에들어하셨어요~~ 부모님 모시면 조식포함 방으로 구매하시길 권합니다! (오믈렛과 요플레는 매일 아침 먹어주었다는!ㅎㅎ) 게다가 5명이 숙박해야되서 큰 방 하나로 예약했는데, 저희가 레이트체크인을 하는 바람에 방이 없다고 2개를 주었는데! 커넥팅룸이라 하여 두 방을 자유롭게 왔다갔다 할수 있어서 오히려 넓고 편하게 이용했어요!ㅎㅎ 다시 홍콩가도 나단호텔 이용할 의향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은 걸어서 2분거리! 알바생이 좀 친절하지 못했지만, 가까워서 너무 좋았네요ㅎㅎ

 

 

 

네이슨 호텔 (Nathan Hotel) 

홍콩호텔특가

 


야시장 여행에 최고 위치

공항버스 정류장과 매우 가까움(저렴하고 편하게 공항과 이동가능) 5인실이어서 일반룸과 비교는 어렵지만, 룸이 정말 엄청 컸다. 다만 구석구석 틈새에 먼지가 많았고 체크인 시간에 엄격한 편인 듯했다. 야시장과 가까워 저녁에 놀거리가 풍부해서 좋았다. 

 

 

위치는 아주 좋았고 대부분 만족했어요!
호텔에서 조단역까지 걸어서 4분정도 걸리는거 같아요! 지하철이용해서 다니기 아주 편했고요, 1층에 스타벅스있어서 나가면서 커피사서 가기 편하고 밤 늦은시간에 길 건너편 맥도날드 있어서 좋더라구요! 조식도 빵종류가 많아 나쁘지 않고 방도 깨끗하고 작지않았어요! 유아2명 포함해서 9명이 스마트 패밀리룸 2개 이용했는데 그런데로 있을만 했네요!

 

홍콩 간다면 다시 예약하고 싶은 곳!
뚜벅이였다는거 먼저 이야기 하고 갑니다. 친구와 새벽 비행기라서 야간버스타고 숙소로 갔는데 숙소 이름이랑 하차 할 역 이름이랑 같아서 편했고, 걸어서 3분도 안되서 스벅간판 보여서 보니까 스벅뒤에 바로 숙소가 숨어있더군요! 그리고 직원분께서 피곤하신 것 같았지만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습니다. 아, 홍달300달러를 내라고 하셔서 깜놀했는데 친절하게 나중에 체크아웃할 때 영수증만 잘 보관하고 있다가 제출하면 돌려준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1도 몰랐다는거.. 참고하세용. 방 안에 태블릿 pc와 휴대폰이 있었는데 검색용으로 놔두신듯. 와이파이 빵빵해서 굳이 사용 안했어요. 욕조가 있어서 좋았고 매일매일 청소, 웰컴 드링크 등을 챙겨주셔서 좋았습니다. 드라이기 있고, 치약, 칫솔, 바디워시 등 전부 다 있었고 샤워볼은 없었어요. 수건도 매일 주시니 굳이 가져갈 필요 없었다는.. 조식은 뷔페식이라 정말 잘 먹었어요. 빵종류, 씨리얼, 과일 등이 있고 직원이 직접 만들어주는 오믈렛, 스크럼블에그, 프라이 등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위치는 정말 꿀이었던게 호텔에서 나와서 어디든 직진만 하면 몽콕이나 침사추이 심포니오브라이츠 장소 심포니오브 라이츠 등이 다 나왔다는.. ㅋㅋㅋ 참고로 구글지도 100%믿을게 못되었다는 것을 이번 여행을 하면서 느꼈습니다. 구글지도 믿고 호구 된 적이 한 두번이 아니라 길도 많이 잃고 했었는데 숙소가 진심 번화가 중심에 있어서 찾아가기 쉬웠다는! 버스정류장이 근처라서 버스타고 다니실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진짜 위치가 좋아서 저희는 힘들지만 걸어다녔습니다. 무한직진했어요ㅋㅋㅋ 일본어 하실 수 있으신 분들은 직원에게 이야기할 때 천천히 이야기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말이 통해서 너무 기쁜 나머지 빨리 이야기했다가 직원이 1도 모르더군요ㅋㅋㅋ 단점은 둘째날 청소 부탁했는데 욕조에 정체모를 노란 물이 있어서 좀 불쾌했다는거 빼고는 다 좋았습니다. 뜨거운물도 잘 나오고요.

 

 

 

네이슨 호텔 (Nathan Hotel) 

홍콩호텔특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