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Marketing 이야기

스폰서애드 구글애드센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정책 NEWS 도우미 2016. 9. 28. 14:01
반응형



[ 스폰서애드 ]

구글애드센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구글애드센스라고 하는 것에 있어서 12 이상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내가 글을 쓰고 있는 블로그에 있어서 조금이라도 보상을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CPC 사이트등을 알아보고 있으실 같습니다. 어디가 좋을까? 대한 의구심은 항상 들기 마련입니다.

 

저는 이번에 알게 되었던 곳이 바로 스폰서애드라는 곳이였습니다. 스폰서애드라고 하는 부분은 구글애드센스를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대신 닭이라는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이트들에 비해서도 수익이 괜찮다는 것에 대해서는 저도 동감을 하고 있는 생각이였습니다.

 

현재 진행을 하였던 스폰서애드의 수익금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스폰서애드의 경우엔 아이라이크클릭이라는 곳에서 같이 진행을 하는 곳인 같습니다. 좋은 점이 자신이 인증을 받은만큼! 티스토리 블로그가 아니라도 네이버, 다음, 카페 등등 자신이 글을 쓰고 HTML 이용을 있으면 쉽게 넣을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번을 글을 마다 소스를 넣어준다는 부분은 귀찮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요즘은 지금 보시는 티스토리 블로그에만 넣고 사용하는 중이긴 합니다.






다른 글에 넣을 번더 작업을 한다는 느낌! 번씩 HTML 들어가서 만져줘야 한다는 것이 별거 아니라고 있지만 같이 귀차니즘이 많은 사람들은 불편함을 느끼기 마련입니다.

 

그럼 스폰서애드 ! 1주일 그리고 이번달 수익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초부터 시작을 것이 아니라 대략적으로 10 정도를 사용을 하였을 때의 모습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제는 1,247 원이 들어온 것을 확인을 있습니다. 그리고 10 정도 이용을 상황에서 5,657 원이 들어온 것을 확인할 있습니다. 따지고 보면 하루에 500 원정도가 들어온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요. 확실히 구글애드센스에 비해서는 비루한 수익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대신 닭으로는 쓰기엔 충분히 괜찮은 녀석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달에 블로그에서 많은 수익을 바라는 것은 아닙니다. 그냥 기본적으로 여러가지 글들을 적어줌으로써 취미생활도 하면서 그에 맞춰서 괜찮은 부업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럼 어제까지의 수익 1주일 통계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500~1300 까지 다양하게 들어오고 .. 924일에는 하나도 들어왔습니다. CPC 클릭 비용은 101원을 보여주네요. 그래도 최적화되어있지도 않은 블로그에서 이정도가 들어온다면 확실히 효과는 있는 부분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구글애드센스를 이용하시고 달에 백을 가져가시는 분들보면.. 귀여울 입니다. 1주일 동안해서 4700 원을 벌고 좋아한다고 하시겠죠. 그렇습니다. 초보 블로거에게는 그래도 이정도로 보여지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네요

 

달이 아니라 하루에 그냥 1000 정도 나온다면 음료수값은 벌고 있는 것이니까요. 그리고 CPC 라는 특징상 올라간 부분에 있어서 평균적으로 계산이 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그렇게 부담을 가지지 말고~ 구글애드센스가 완벽하게 되기 전까지는 스폰서애드를 이용하여서 블태기에 걸리지 않도록 노력해야하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