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Marketing 이야기

호텔스닷컴 6월 할인코드 LP8AA 쿠폰등록!

정책 NEWS 도우미 2018. 6. 10. 22:10
반응형

호텔스닷컴 6 할인코드 


LP8AA 쿠폰등록!





2인더블베드룸4층객실묵었는데수건이약간 호텔스닷컴 6 할인코드 부족했어요근데가족끼리간거라같이쓰고했습니다.방음은잘안됩니다.옆방사람들이현관나가고들어오는소리와의자끄는소리가다들렸는데다들여행객이다보니아침일찍나가고저녁늦게들어와서스트레스받을정도로시끄럽지는않았습니다.가끔밤시간에밖에서소음이들립니다.지나가던사람들의말소리요.그래도일본이24시간가게가열려있지도않고밤시간엔사람자체가적어서크게스트레스받을정도는아니었습니다.그렇지만방음이잘안되는건안되는것이니...예민하신분들은피하세요.덴덴타운근처라투디덕후분들에게특히좋을위치에있습니다.저는닛폰비시 호텔스닷컴 6 할인코드 역과도톤보리에서한참쇼핑하고돌아가려고하니멀게느껴져서힘들었습니다.(체력쓰레기)방은깔끔하고깨끗했습니다.1층카페도아주저렴하고1잔밖에먹지는못했지만맛도좋았습니다.위치도좋고도톤보리까지걸어서다니기좋았어요!위치는덴덴타운혹은덕후골목에위치합니다.바로옆이코토부키아샵이었네요.여러모로교통도편하고덕질하고구경하기도편했습니다.덕질해서숙소에던져두고또나가서쇼핑하고~^^도톤보리에서는조금떨어져서한...10~15분정도걸어가야하니참조하세요.화장실이나침대는중저가의호텔들보다깨끗하고좋았습니다.무료와이피아를제공해주셔서편하게잘사용했습니다.단점은길가쪽큰창문이우리나라옛날집같은얇은샷시라소음이좀있습니다.3층에묵었는데,밤만되면시끄럽게내달리는바이크소리에노출되고,술먹은젋은친구들의웃음소리도고스란히~들립니다.이부분만보완되면아주만족스러운숙소였을것같습니다.1.체크인 호텔스닷컴 6 할인코드 셀프에요!!밤에가도할수있어요.저만그런지모르겠지만직원은잘안보였구요.대신에메일로문의할때친절함이느껴지시는게좋았어요.답신도하루내에옵니다2.위치난바공항선타기는좋지만지하철이대략15-20분(지하철마다다름)걸어가야보입니다.도톤보리시내가기에는불편함없었습니다.숙소밤11시에다녀도저는안전했습니다.3.방상태엄마랑둘이여행와서3박을묵었습 호텔스닷컴 6 할인코드 니다.소음있을수있습니다.첫날밤어떤외국인끼리싸워서중간에깼습니다..ㅜㅠ수건은큰거4장작은거4장정도들어있었던것같구요.난방도잘되었습니다.콘센트도침대옆,책상위에있어서좋았구요.미니냉방고와옷걸이가준비되어있습니다.캐리어를펴고생활하실거라면좁다고느끼실거지만그렇지않다면그렇게좁다고못느낍니다.화장실정말깨끗해서좋았습니다.4.추가시설커피포트랑무료물이준비되어있는데,무료물은묵는날과상관없이1인1병주기때문에더구매가필요합니다.무료포켓와이파이가하나있는데이게정말좋았습니다.엄마랑떨어져있을때서 호텔스닷컴 6 할인코드 로보이스톡을할수있어서개인으로다닐때걱정도덜했습니다.도톤보리도걸어서15분이면가고역도가깝고다좋은데방음이안되요ㅠㅠㅠㅠ그리고체크아웃할때엘베점검중이라고....5층인데짐엄청많은데....힘들어죽을뻔했네요깔끔했고따뜻한물도잘나왔고무엇보다위치가너무좋았습니다.ㅎㅎ객실에준비해주신사탕도너무맛있고좋았어요일주일간잘보냈습니다.다시오사카에방문한다고해도또이숙소에머물고싶을만큼추천합니다!장점:위치좋음.10분거리안에로컬맛집많음.룸컨디션좋음.가격이착함.숙소바로맞은편편의점.히터굿.수압도굿.기본어메니티잇음.단점:방음이잘안됨.위치가좋은데주변은에니메이션/게임상점이많아괜히생소함.밤에사람이상대적으로 호텔스닷컴 6 할인코드 적음총평:숙소에많은돈쓰기싫고개인욕실/화장실필요하면최적.개인적으로위험하다느낀적은없엇고난바역남쪽에는로컬이자카야가많아매일밤가게찾아다니는재미가잇엇음.방도생각보다넓었고,깔끔하고트렌디하게생겨서좋았습니다.방안에포켓와이파이가있었고, 호텔스닷컴 6 할인코드 시설하나도빠짐없이깔끔하고좋았습니다.덴덴타운안에위치해있어저녁때는조금시끄럽기도했지만,9시넘어가면주변상점가문닫으면서조용했습니다.다음에또오사카에간다면꼭이용하고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