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교육 자격증

삼성 마이크로SD 32 64 128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32로!!

정책 NEWS 도우미 2016. 9. 20. 18:39
반응형

[ 삼성 마이크로SD ]

32 62 128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32!!

 

 

 

자동차에 있는 블랙박스가 이상했습니다. 갑작스럽게 뭔가 띠용띠용 소리가 나면서 .. 문제가 발생을 하였는데 핸드폰에 있는 SD 카드를 꼽아주는 멀쩡하더군요. 그래서 알게되었습니다. 다른게 아니라 현재 SD카드가 고장이 나서 이런 것이구나.. 제가 지금까지 핸폰에 두고 사용을 하였던 삼성 마이크로SD카드 32 같은 경우엔 1 2년을 사용을 하고 있는데도 아무 문제가 없었는데 결국은 싸구려 같은 경우엔 이렇게 문제가 생기는 것일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죵..

 



그래서 이번에 다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구매를 때는 그래도 삼성 마이크로SD 32 구매를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지만 그래도 가장 좋게 생각을 하는 부분은 세계1위라고 하는 부분에서 믿고 구매를 하고 어짜피 구매할꺼.. 그리고 블랙박스에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좋은 구매를 해야겠단 생각을 하게 되었죠!!!







아무래도 삼성 마이크로 sd 경우엔 현재 1993년부터 최고의 성능 그리고 신뢰도로써 세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고 하더군요. 몰랐던 사실.. 어쨌든 구매를 하려고 하시는 분들이라고 하신다면! 그리고 마이크로 sd 특성상 사진등을 많이 넣고 다니는데 갑작스럽게 날라가거나 하면 안되니 !!!

 

구매를 삼성 마이크로 sd 구매를 해보시는 것을 고민해보세요!!!!

 

 





전송속도 같은 부분 그리고 손상을 방지를 있는 여러가지 기능들이 추가가 되었다고 합니다. 삼성 마이크로 sd 경우엔 속도처리 등에 있어서도 2배정도 빨라졌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실제로는 아닐수도 있고 어떤 제품에 넣었느냐에 따라서 달라질 있는 것이기 때문에 그닥 신경은 쓰지 않으셔도 같습니다.

 



같은 경우엔 32 64 128 있는데요. 솔직히 마이크로 sd 32 되더라도 충분하지 않나 생각이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사진의 경우에도 용량이 큰것이 아니라고 한다면 6000 1만장의 사진을 저장을 있는 용량이라고 하니까! 저는 32 되더라도 충분하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굳이 .. 삼성 마이크로 sd 32 말고 64 128 구매를 하려고 하실 분들이라고 하신다면 ! 구매를 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왠지 너무 많은 용량의 경우엔 읽고 지우고 하는데 많은 시간들이 보여지는 것은 물론! 데이터가 문제가 발생을 있기 때문에! 자신이 생각을 했을 적절하게 필요한 양의 삼성 마이크로sd 구매를 하시는게 좋을 같습니다.

 

아무래도 그래도 소모품이라는거 아시죠?

 

어느 순간 번에 갑자기 고장이 날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어도 2-3개월에 번은 마이크로sd 안에 있는 사진이나 중요자료들이 있으시다면 컴퓨터로 백업 혹은 클라우드에 넣어서 보관을 하는 습관을 가지시는게 좋을 같습니다. 당신의 기억은 소중하니께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