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교육 자격증

구글애드센스 가입 애드고시라고 하는데 저는 현재 8수째 입니다

정책 NEWS 도우미 2016. 9. 12. 18:57
반응형

[ 구글애드센스 가입 ]

애드고시라고 하는데 저는 현재 8수째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을 하시거나 혹은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조금은 원하시는 분들이라고 하신다면 번은 생각을 해볼만한 !! 바로 구글애드센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인증을 받아주기 때문에 애드고시라는 말이 있다고도 하는데요. 저는 현재… 6.. 오늘 다시 시도를 해보고 제발 10 안에 끝나길 바라면서 이렇게 글을 하나 작성을 해보려고 합니다.



 

구글애드센스 가입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이라고 하신다면 일단은 구글게정이 있으셔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폰을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라고 하신다면 쉽게 이용을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일단은 네이년! 들어가서 구글 애드센스라고 쳐줍니다. 그럼 보이시는 처럼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는데요. .. 그냥 일단은 눌러줍니다. 그리고 후에는 구글 애드센스 가입을 하는 것에 대해서는 컴퓨터를 조금이라도 있는 분들이라고 하신다면.. 솔직히 이것을 가입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이라고 하신다면 이렇게 들어와서 왠지 알아보지도 않고 이미 가입을 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네요…






일단은 들어가게 되면 통통한 아주머니와 아시아계 여성의 동영상과 함께 당신의 열정을 수익으로 돌려준다고 하는 구글애드센스 가입을 하는 버튼이 보이실 입니다. 저는 열정은 많은데 열정을 수익으로 돌려주기 싫은가봐요. 얼른 합격좀 시켜줘서 애드고시에서 벗어나길..




 



구글계정을 로그인을 하게 된다면 웹사이트를 눌러주는 버튼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현재 보고 계시는 티스토리입니다. 바로 티스토리를 눌러주고 콘텐츠 언어 같은 것도 한국어로 진행을 합니다.

 

저장하고 계속하기 클릭!






국가 또는 지역에 있어서 대한민국으로 해야합니다. 한국.. 등등 찾아보다가 보여서 어딨나 저는 한참 해매고 있었던 기억이.. 대한민국으로 하고 후엔 이름 주소에 있어서 진행을 해줍니다. 정확하게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처음에 최초 가입등에 대해서 편지로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스코드등을 넣어주어야 한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까지 편지를 받아본적이 없기 때문에.. 나중에 받게 되면 어떻게 하는 것인지 다시 저도 배워보면서 글을 써야겠죠






그럼 끝이에요ㅋㅋ 후엔 지금과 같은 모습이 나옵니다. 귀하의 신청서가 제출이 되었다고 하고 검토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메일로 됐는지 안됐는지에 대해서 나오게 되는데요. 같은 경우 ^^ 계속 말했지만 컨텐츠불충분이라는 사유로 안되더군요.. 얼마나 길게 잘쓰고 좋은 정보들이 있어야지 합격이 되는지 무슨 방법이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혹시 합격하신 분들이라고 하신다면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저는 요즘 열심히 하려고 하는 열정이 사라지려고 합니다. 나의 열정을 다시 홣활 불타오르게 얼른 애드고시 합격을 원하며

 

구글 애드센스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안뇽히 계세요





반응형